채용부문

[마감]2016년 6월 채용공고

2016.06.01 18:23:05

관리자
* 온라인 입사 지원 시 참고
파일은 PDF나 DOC로 작성해주시고 빠른 검토를 위해 압축하지 말고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전투 기획 (신입)

◎ 담당업무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전투 기획
   * 캐릭터, 스킬, 몬스터, 아이템 등에 대한 전반적인 기획 및 개발 담당
   * 제작 방식 : Lua 스크립트, XML, 당사 내부 인하우스 툴 등 

◎ 지원자격

- 트리 오브 세이비어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신 분
- Excel 등의 스프레드시트 툴을 이용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다룰 수 있는 능력, 일기도 
  Excel로 쓸만큼 숫자에 익숙한 분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
- Lua, Basic, C 등 기본적인 스크립트나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대인관계 좋으신 분, 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합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실무자와 임원 면접 → 3개월 수습기간 → 정직원 채용

◎ 제출서류

* 필수 사항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선택 사항
- 포트폴리오 : 참여 프로젝트 중 본인이 직접 제작 및 작성한 내용
   * 예) 본인이 작성한 게임 메뉴얼 또는 게임 밸런싱, 레벨링 관련 테이블 작업 문서 등 
           자신의 게임 설계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거라면 뭐든지 환영합니다

=====================================================================================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컨텐츠 기획 (신입/경력)

◎ 담당업무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컨텐츠 기획
   * 제작 방식 : Lua 스크립트, XML, 본사 전용 개발 툴

◎ 지원자격

- 과거 게임제작 교육과정 및 직업 외에 게임을 만들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RPG 쯔*르, 스타 유*맵 에디터, TRPG, 보드게임 (브루마블류 뱀주사위류 포함) 등 
    모든 게임 포함
- 남자분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합니다.

◎ 우대사항

- Lua, Basic, C 등의 기본적인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능력 우대
- Excel, XML 등의 툴을 이용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우대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 우대합니다.
- 컴퓨터공학 혹은 관련 학과 전공하여 학사 학위 소지한 경우 우대합니다.
- 해외 게임 환경 및 유저 성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합니다.
   * 외국어 구사 능력은 필요사항이 아닙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포트폴리오 제출) → 1차 실무자 면접 → 추가 포트폴리오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선택 사항

- 포트폴리오 : 참여 프로젝트 중 본인이 직접 제작 및 작성한 내용

   * 컨텐츠 제작 기획서(퀘스트, 레이드 등 각종 컨텐츠 포함)
   * Basic, C 등으로 구현한 간단한 프로그램의 실행파일 또는 소스코드
   * 쯔*르 등 게임제작툴로 직접 제작한 게임, 혹은 MOD
   * 본인이 작성한 게임 메뉴얼 또는 각종 데이터 수치 양식

◎ 기타

- 최초 3개월간 계약직 근무를 통한 평가 후 정직원 전환 여부 결정.
- 채용과정 중 주어진 조건 내에서 간단한 게임 제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가능할 정도의 문서 또는 RPG 쯔*르, 스타 유*맵 에디터 사용)

=====================================================================================

■ 트리 오브 세이비어 UI (신입/경력)

◎ 담당업무

- 트리 오브 세이비어 게임내에 사용되는 UI 제작, 아이콘등 아트작업

◎ 지원자격

-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이미지 편집툴의 사용이 능숙하신 분
- 게임 내 기획의도를 잘 이해하고 유저의 편의에 맞게 표현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툴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학습의지가 강하신 분
- 열정과 하고자 하는 목표가 뚜렷하신 분
- 남/여 무관
- 신입도 환영

◎ 우대 사항

- 게임 관련 업무의 경험있으신 분

◎ 전형절차

- 경력자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신입 : 서류 심사 →  실무자 면접 -> 테스트 -> 심사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이력서
- 포트폴리오 : UI, 아이콘 등의 작업물

◎ 기타

- 최초 3개월간 수습근무(계약직)를 통한 업무 평가 후 정직원 전환 여부 결정

=====================================================================================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이펙터 (신입/경력)

◎ 담당업무

- 트리오브세이비어의 캐릭터, 배경, UI등 모든 비주얼 이펙트 제작

◎ 자격조건

- 신입/경력(3년차 미만)
- 3D 상용툴 및 파티클 사용에 능숙한 분
- 2D의 느낌을 잘 살릴수 있으신 분
- 회사와 자신의 목표를 일치시킬 수 있는 분
-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으로 팀 업무의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분
- MMORPG 게임 제작 경험자 우대
- 포크파티클 경험자 우대

◎ 전형절차

- 서류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및 테스트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표준양식에 준 하는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희망연봉 기재)
- 포트폴리오 : 이펙트 영상 클립
- anifac@imc.co.kr 으로 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 최초 3개월간 수습근무(계약직)를 통한 업무 평가 후 정직원 전환 여부 결정

=====================================================================================

트리 오브 세이비어 3D 캐릭터 모델링(신입/경력)

담당 업무

-트리 오브 세이비어 pc/ npc/ 몬스터 모델링 
-무기, 악세서리 등 아이템 모델링
-텍스처 색 배리에이션

제작 방식

-3ds Max와 BodyPainter, Photoshop을 이용해 캐주얼 캐릭터 제작

자격 요건

-신입/경력 2년 이하
-3ds Max,  Photoshop, BodyPainter 사용 능력 필수
-캐주얼 캐릭터/손맵핑 제작에 능숙하신 분
-원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이를 3D 작업물에 잘 표현할 수 있으신 분
-사회 생활에 기본적인 상식을 갖추신 분

우대 사항

-조형 감각이 뛰어나신 분
-풍부한 색감을 낼 수 있으신 분
-금속이나 가죽 등 재질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표현력을 갖추신 분
-실력은 아직 부족해도 배움과 성장에 대한 열정이 넘치시는 분
-끈기 있고 책임감이 강하신 분

전형 절차

서류 심사 →  실무자 면접 -> 테스트 -> 심사 -> 합격자 발표 

제출 서류

-이력서와 포트폴리오를 doldolism@imc.co.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공동 제작한 작업물의 경우 본인이 작업한 부분을 반드시 명시해 주세요.)

◎ 기타

- 최초 3개월간 수습근무(계약직)를 통한 업무 평가 후 정직원 전환 여부 결정

=====================================================================================

※ 접수 방법
* 입사지원 시 제목에 지원 분야 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입사지원은 관련 서류를 recruit@imc.co.kr 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