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안내.JPG

인재상 copy.JPG

 

info_recruit_01.jpg

그렇다고 imcGAMES에서 마케팅의 중요성을 간과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마케팅이란, '고객의 Needs를 충족시키자는 것'이라는 기본에 충실하는 것 입니다. 그것은 게임을 제작하는 프로그래머나 그래픽 디자이너까지 모두에게 공통의 목표로 자리잡혀야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지, 마케팅 담당자 몇 명이서 그려낼 수 있는 그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눈을 잠시 사로잡을 수 있는 현란한 광고나, 언론사 담당자들과의 로비를 통해 인기 없는 게임을 굉장한 대작인 것처럼 알리는 것이 마케팅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은 imcGAMES와는 맞지 않습니다. imcGAMES에 모인 사람들은 누구나 멋진 게임을 만들고 싶은 소망을 갖고 있기 때문에 한사람 한사람 자신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시키고 싶어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프로그래머는 단순한 코딩만, 그래픽 디자이너는 내려온 지시에 따라 반복적인 작업만 하는 사람이 되어버릴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게임을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기 때문에, 개발자와 운영자가 중심이 된 전문 게임 개발 스튜디오로 발전할 것입니다.

 

info_recruit_02.jpg 

 

다른 사람과 함께 일한다는 것은 즐거운 일이지만, 때때로 사소한 의견 충돌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힘의 논리로 정리한 뒤 쌓인 불만을 술로 풀고자 하는 조직들을 종종 보았습니다.

 

imcGAMES는 수평적인 조직을 지향하기 때문에 일에서 생긴 문제는 일로 해결하고자 노력합니다.
개발실 내에서 생긴 불만을 개발실 밖에서 술로 풀어버린다면 올바른 팀웍이 형성될 수 없다고 믿기 때문에 결코 술을 권하지 않습니다.


info_recruit_03.jpg 


'기획은 기획자의 몫이고 나는 내 일만 열심히 하면 된다'라고 생각하시는 분들께는 다소 낯선 풍경일 것입니다.
처음으로 게임 개발자가 되겠다고 생각했을 시절엔, 언젠가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어간 게임을 만들고 싶어서가 아니었을까요?

 

imcGAMES에서는 모든 스탭이 게임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시할 수 있고, 또 모든 기획이 공유되어 스탭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열람하고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info_recruit_05.jpg

toon_0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