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4453370603.jpg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신성시국 아르모니아 업데이트의 최종장인 ‘종말의 진혼곡’을 준비중이며, 이를 공개하기에 앞서 곧 반영될 다양한 컨텐츠들을 소개하는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금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월 4일,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적용될 아르모니아 : 종말의 진혼곡의 내용을 사전에 확인해볼 수 있는 이번 티저 페이지는 새로운 필드와 방어구, 신규 미션 2종을 포함해 영입 캐릭터 ‘엘렌 아니스’ 소개 등 개발사에서 준비 중인 다양한 컨텐츠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우선, 신규 필드 ‘아르모니아, 엘 아디오’에서 시작된다. 이 지역은 최초의 계약자 프로페가 과거 탐사를 진행하던 중 발견한 곳으로서, 현재는 아비스가 출입할 수 있는 ‘아비스 게이트’가 위치하고 있다. 플레이어는 이곳을 통해 모든 원흉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아비스들의 출입이 가능해진 만큼 이를 저지하기 위한 다양한 임무들을 수행해나가야 한다.

신규 필드의 추가와 함께 새로운 영입 캐릭터 엘렌 아니스도 공개되었다. 아니스는 아르모니아의 성녀로서 조심성이 많고 소심하지만 자신이 옳다고 생각되는 부분에서는 단호할 정도로 고집이 강한 성격이다. 자신에게 처한 막연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과 불안함 때문에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지만, 신대륙의 개척 용사들이 아르모니아를 위해 분투하는 모습을 보며 무언가 결심을 굳히게 된다.

참고로 그녀는 ‘플라시제스’라는 전용 스탠스를 사용한다. 이 스탠스는 자신과 관련된 누구도 다치지 않기를 원하는 아니스의 간절한 마음이 신성력과 공명해 신성한 축복을 부여하는 기술로서, 동료 캐릭터들의 회복과 관련된 능력을 발휘하는 것으로 점쳐진다.

레이드 몬스터들의 정보 또한 소개되었다. 바로 아비스의 측근인 ‘기억을 먹는 나바스’와 현 시대 심연의 지배자인 ‘아비스’이다. 이 가운데 아비스는 다섯 감정 중 ‘분노’라고 알려져 있으나 모든 파편들을 힘으로 제압하고 스스로 지배자의 지위에 오른 자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파이널 에피소드 정보와 함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 일차적으로 12월 4일부터 오는 12월 18일까지 실시되는 ‘아니스의 슬픔’ 이벤트는 아비스와의 전투에서 부상당한 성기사들을 구조한 다음 아니스가 치료할 수 있도록 시리우스와 함께 미션을 진행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를 수행하면 ‘감사의 표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수집해 리볼도외 시리우스에게 전달하면 ‘소울 크리스탈’, ‘펫 먹이’, ‘프랜스펄 앰플’, ‘스테로이드 앰플’ 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추가적으로 이벤트 기간 중 14회 이상 미션에 참여하고, 플레이타임을 50시간 달성하면 경험치, 스탠스 경험치, 드랍율을 증가시켜주는 ‘성기사단의 감사패’와 모든 능력치를 상승시켜주는 ‘명예 성기사단 훈장’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한편, 금일 다섯 번째 티저 페이지 오픈을 통해 공개된 아르모니아 : 종말의 진혼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인벤 http://www.inven.co.kr/webzine/news/?news=123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