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GE] '그라나도 에스파다', 신캐릭 '아이테르' 출시

2022.02.25 17:01:27

그라나도에스파다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신규 캐릭터인 '아이테르'를 출시했다고 오늘(25일) 밝혔다.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따르면 '아이테르'는 ‘별의 수호자 아틀라스의 수족인 다섯 명의 아스타르테 중 하나' 라는 새로운 배경 스토리와 함께 이번에 처음 공개되는 캐릭터다. 

 

아이테르는 기술과 민첩 능력치가 높은 원거리 포지션이며 무기는 장총을, 방어구는 코트를 착용한다. 전용 스탠스로는 아틀라스의 권능 일부를 사격술과 접목한 '센티넬'을, 직업스킬로는 아틀라스의 권능 일부를 활성화하는 '아이르기아'를 사용한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아이테르 출시를 기념한 에피소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들은 아이테르의 배경 스토리와 연관된 퀘스트를 통해 아이테르 전용 아티팩트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신규·복귀 유저들을 위한 전용 서버인 '신규가문지원 (퍼플) 월드'를 오픈했다.

 

신규가문지원(퍼플) 월드는 PvP 선전포고 및 강제공격 제한 등을 통해 유저들이 성장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운영한다. 또한 유저들은 경험치 3배, 각종 무기 및 코스튬 등 다양한 초특급 지원 혜택을 받으면서 고속 성장한 후 2022년 4월14일 본 서버인 '리볼도외' 로 통합된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신규 캐릭터 및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 :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438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