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부문

[마감] 2009년 10월 채용공고

2009.10.01 09:01:10

관리자

■ 그래픽 - 원화 (신입/경력) 0명

◎ 담당업무
- 신규 프로젝트 원화 A (무협풍)
- 신규 프로젝트 원화 B (중세판타지풍)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캐릭터/배경 파트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에 배경 원화가 반드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 무협, 중세판타지 등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분을 우대 합니다.
- 원화가는 세상을 창조해 내는 사람입니다. 세상만물의 이치에 대해 잡학다식한 분을 우대합니다.
-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독특한 색깔을 가지신 분을 우대합니다.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을 우대합니다.
- 실력만 갖추고 있다면 신입이라도 무방합니다.
- 남자분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 합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포트폴리오 PT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이력서
- 장르, 분량에 관계없이 본인이 직접 제작한 원화 이미지를 포트폴리오에 포함할 것.
- 관련학과(미대) 졸업시 졸업 과제물을 제출하면 면접시 참고.
- 원화가 아니더라도 여행기, 사진, 기계학, 물리이론, 시나리오 등 잡학지식 및 취미에 대한 포트폴리오도 포함시키면 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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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나리오 기획 (신입/경력) 0명

◎ 담당업무
- 그라나도 에스파다 시나리오 기획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소설 또는 그에 준하는 문학적 스토리보드를 필요로 하는 문화 컨텐츠 제작을 경험해 보신 분
- 텍스트로 타인을 웃기거나, 울리거나, 흥미진진하게 만드는 등의 감정변화를 유발할 수 있는 실력
- 채용과정 중 스토리, 대사 구성능력에 관해 실기평가가 있을 수 있음.
- 실력만 갖추고 있다면 신입이라도 무방합니다.
- 불타는 열정을 가진 분 초우대합니다.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 우대합니다.
- 사회학/철학/방송학/심리학/경제학 혹은 유사 관련학과 전공하여 학사 학위 소지한 경우 우대합니다.
- 남자분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 합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포트폴리오 PT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장르, 분량에 관계없이 소설, 시놉시스 등 본인이 직접 작성한 텍스트를 반드시 포트폴리오에 포함할 것
- 비상용 게임제작에 참여한 경우 게임의 완성된 결과물을 제출하면 우대함
- 우대 인문 전공학과의 경우 졸업 논문/졸업 과제를 제출하면 우대. (만약 졸업논문을 보존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 내용을 축약하여 대신해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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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크립트 기획 (신입/경력) 0명

◎ 담당업무
- 그라나도 에스파다 스크립트 기획

◎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 Lua, Basic, C 등의 기본적인 프로그래밍 능력 필수
- Excel, XML 등의 툴을 이용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우대
- 채용과정 중 주어진 조건 내에서 스크립트를 제작하는 실기평가가 있을 수 있음.
- 실력만 갖추고 있다면 신입이라도 무방합니다.
- 불타는 열정을 가진 분 초우대합니다.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 우대합니다.
- 사회학/철학/방송학/심리학/경제학 혹은 유사 관련학과 전공하여 학사 학위 소지한 경우 우대합니다.
- 컴퓨터공학 혹은 관련 학과 전공하여 학사 학위 소지한 경우 우대합니다.
- 남자분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합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포트폴리오 PT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Basic, C 등으로 구현한 간단한 프로그램의 실행파일 또는 소스코드가 있으면 우대
- 쯔꾸르 등 게임저작툴로 직접 제작한 게임, 혹은 MOD가 있으면 우대
- 우대 인문 전공학과의 경우 졸업 논문/졸업 과제를 제출하면 우대. (만약 졸업논문을 보존하지 못하고 있는 경우 내용을 축약하여 대신해도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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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래머 (신입/경력) 0명

◎ 담당업무
- 신작 혹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개발입니다.

◎ 지원자격
- 중복되는 것(코드, 하드디스크의 데이터, 할당된 메모리 등등)을 굉장히 싫어하셔야 합니다.
- Pragmatic programmer / Agile development 둘중 하나는 읽어본적이 있어야 합니다.
- 컴파일/버그 재현 시간과 퇴근시간과의 연관관계를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 데이터드리븐과 테스트드리븐을 실천해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함수나 변수 이름을 며칠에 걸쳐 열번쯤 바꿔본 이후에 궁극의 이름을 찾아내본 경험이 있었으면 합니다.
- 왜 좋아하는지 설명할수 있는 게임이 세개 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 전형절차
* 경력자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와 사장님 면접 -> 합격자 발표

* 신입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와 사장님 면접 -> 테스트 프로젝트 개발 -> 팀원들 심사 ->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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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I / 웹 디자인 (신입/경력) 0명

◎ 담당업무
- 그라나도 에스파다 및 신규개발 게임내에 사용되는 UI 제작, 아이콘 등의 픽셀아트
- 그라나도 에스파다 및 신규개발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 및 사내 홈페이지에 사용되는 각종 이미지 제작 / 편집작업

◎ 필수 사항
- 포토샵 등 이미지 편집툴의 사용이 능숙하신 분
- 게임 내 기획의도를 잘 이해하고 유저의 편의에 맞게 표현이 가능하신 분
- 새로운 툴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학습의지가 강하신 분
- 열정과 하고자 하는 목표가 뚜렷하신 분
- 남/여 무관 (남자는 군필)
- 신입도 환영

◎ 우대 사항
- 게임 관련 업무의 경험있으신 분
- 플레쉬, html 작업이 가능하신 분
- 엑셀, 워드등의 오피스군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이력서
- 포트폴리오 : UI, 아이콘 등의 작업물 / 레이아웃 디자인, 웹 디자인 등 관련 작업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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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A (신입/경력) 0명

담당업무
- 게임 내에 발생한 오류 사항을 파악하고 재현하여 수정이 될 수 있도록 전달
- 게임 내에 구현되어 있는 컨텐츠에 대해서 밸런스 테스트를 하여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파악, 자료를 수치화 하여 관련 부서에 전달
- 단순히 버그를 찾는 테스터의 역할에 그치지 않고 각종 기획과 게임의 향후 발전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여 총체적인 품질향상을 도모
- 기획팀의 신규 입사 시 의무적으로 QA팀을 수개월 간 거치도록 하고 있으며 기획팀의 인력충원 시 사내, 특히 QA팀에서 충원하는 방안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음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

[필수 사항]
- MMORPG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관찰력, 분석력이 뛰어나신 분
- 본인의 의사를 조리있고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문장력을 소유하신 분
- 타인과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한분
- 게임 테스터 경험을 가지고 계신 분 환영 (클로즈 베타, 오픈베타 테스터 제외)
- 엑셀, 워드등의 오피스군 사용이 능숙하신 분
- 지치지 않는 체력
- 남/여 무관 (남자는 군필)
- 신입도 대 환영

[우대 사항]
- ISTQB 자격증 소지자
- 타 회사 QA 또는 소프트웨어 테스팅 경험이 있으신 분
-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및 전반적인 시스템 관련 기본 지식을 보유한 분
- 게임분석, 게임 메뉴얼 작성 경험이 있으신 분
- 타 온라인 게임과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논리적 비교 평가가 가능하신 분
- 외국어 가능자

◎ 제출서류
- 자사 혹은 타사 게임의 분석 문서
- 외국어 우대를 원하는 경우 능력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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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의 직군은 현재 충원계획이 없습니다.

-------------------------- 아     래 ---------------------------------
* 그래픽-캐릭터3D
* 그래픽-배경3D
* 그래픽-애니메이션
* 시스템 엔지니어
* DBA
* GM

* 산업기능요원 취업을 희망하시는 경우  "산업기능요원 모집 안내"를 참고 하시기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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