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부문

[마감] 2015년 10, 11월 채용공고

2015.09.30 18:50:58

관리자

* 온라인 입사 지원 시 참고

파일은 PDF나 DOC로 작성해주시고 빠른 검토를 위해 압축하지 말고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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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래머 1명 (신입/경력)


    병역특례 보충역1명



◎ 담당업무
- 신작 트리오브세이비어 개발, UI/엔진/클라이언트

 

◎ 지원자격
- 중복되는 것(코드, 하드디스크의 데이터, 할당된 메모리 등등)을 굉장히 싫어하셔야 합니다.
- 컴파일/버그 재현 시간과 퇴근시간과의 연관관계를 이해하고 있어야 합니다.
- 데이터드리븐과 테스트드리븐을 실천해본 경험이 있어야 합니다.
- 함수나 변수 이름을 며칠에 걸쳐 열번쯤 바꿔본 이후에 궁극의 이름을 찾아내본 경험이 있었으면 합니다.
- 왜 좋아하는지 설명할수 있는 게임이 세개 정도는 있어야 합니다.

 

◎ 우대사항
- 패기 넘치는 분 (일단 지르고 나중에 설명할 줄 아는 패기)
- MMORPG 많이 해보신 분
- 엔진 프로그래밍 능력자 (셰이더 능력자이면 더 좋습니다.)
- 대인관계 좋으신 분
- 멘탈 갑 대 환영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와 사장님 면접 → 3개월 수습기간 → 정직원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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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리 오브 세이비어 컨텐츠 기획 (신입/경력)



◎ 담당업무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컨텐츠 기획

   * 제작 방식 : Lua 스크립트, XML, 본사 전용 개발 툴


◎ 지원자격

- 과거 게임제작 교육과정 및 직업 외에 게임을 만들어본 경험이 있으신 분

  * RPG 쯔*르, 스타 유*맵 에디터, TRPG, 보드게임 (브루마블류 뱀주사위류 포함) 등 모든 게임 포함

- 남자분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합니다.


◎ 우대사항

- Lua, Basic, C 등의 기본적인 스크립트, 프로그래밍 능력 우대

- Excel, XML 등의 툴을 이용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우대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 우대합니다.

- 컴퓨터공학 혹은 관련 학과 전공하여 학사 학위 소지한 경우 우대합니다.

- 해외 게임 환경 및 유저 성향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우대합니다.

   * 외국어 구사 능력은 필요사항이 아닙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포트폴리오 제출) → 1차 실무자 면접 → 추가 포트폴리오 → 2차 임원 면접 → 합격자 발표


◎ 제출서류


◎ 필수 사항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선택 사항

- 포트폴리오 : 참여 프로젝트 중 본인이 직접 제작 및 작성한 내용

   * 컨텐츠 제작 기획서(퀘스트, 레이드 등 각종 컨텐츠 포함)

   * Basic, C 등으로 구현한 간단한 프로그램의 실행파일 또는 소스코드

   * 쯔*르 등 게임제작툴로 직접 제작한 게임, 혹은 MOD

   * 본인이 작성한 게임 메뉴얼 또는 각종 데이터 수치 양식



◎ 기타

- 최초 3개월간 계약직 근무를 통한 평가 후 정직원 전환 여부 결정.

- 채용과정 중 주어진 조건 내에서 간단한 게임 제작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가능할 정도의 문서 또는 RPG 쯔*르, 스타 유*맵 에디터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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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바일) 프로그래머 (신입/경력) 0명



◎ 담당업무

- 모바일 게임 개발(신작) / 서버 , 클라이언트



◎ 찾고있는 분

- 유니티3D 개발 및 출시 유경험자, 네이티브 개발 유경험자 (안드로이드 , IOS)

- 본인이 진정 만들어 보고 싶은 게임이 있지만 현실의 여러 제약으로 아직 이루지 못하고 있는 분.

- PC기반 온라인 게임 개발에 지치거나 오랜 개발 기간에 신물이 나거나 여타의 이유로 새로이 모바일 게임을 만들고자 하는 분.

- 가급적이면 경력자를 찾고 있지만 신입이라도 실력만 있다면 무관합니다.

- 지금 당장은 조금 미흡하지만 개발진행과 함께 왕성한 학구열과 습득력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갈 자신이 있는 분도 가능합니다.



(우대사항)

- 중복되는 것(코드, 하드디스크의 데이터, 할당된 메모리 등등)을 굉장히 싫어하는 분.

- Pragmatic programmer / Agile development 둘 중 하나는 읽어본 적이 있고 필요하다면 요약이 가능한 분.

- 컴파일/버그 재현 시간과 퇴근시간과의 연관관계를 이해하고 있으신 분.

- 데이터드리븐과 테스트드리븐을 실천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함수나 변수 이름을 며칠에 걸쳐 열번쯤 바꿔본 이후에 궁극의 이름을 찾아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팀원과 의사소통 문제가 없는 분.



◎ 제출서류

- 경력 상세 기술서 또는 포트폴리오

-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 전형절차

* 경력자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합격자 발표

* 신입 :  서류 심사 → 1차 실무자 면접 -> 테스트 프로젝트 개발 -> 심사 -> 합격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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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리 오브 세이비어 전투 기획 (신입)

 

◎ 담당업무
- 트리 오브 세이비어 전투 기획
   * 캐릭터, 스킬, 몬스터, 아이템 등에 대한 전반적인 기획 및 개발 담당
   * 제작 방식 : Lua 스크립트, XML, 당사 내부 인하우스 툴 등

 

◎ 지원자격
- 트리 오브 세이비어 프로젝트가 마음에 드신 분
- Excel 등의 스프레드시트 툴을 이용하여 대량의 데이터를 다룰 수 있는 능력, 일기도 Excel로 쓸만큼 숫자에 익숙한 분
- 게임에 대한 풍부한 안목이 있으신 분
- Lua, Basic, C 등 기본적인 스크립트나 프로그래밍에 대한 이해가 있으신 분 
- 대인관계 좋으신 분, 남성의 경우 군필 혹은 면제자에 한합니다

 

◎ 전형절차
* 서류 심사 → 실무자와 임원 면접 → 3개월 수습기간 → 정직원 채용


◎ 제출서류

* 필수 사항
- 이력서
- 자기소개서



* 선택 사항
- 포트폴리오 : 참여 프로젝트 중 본인이 직접 제작 및 작성한 내용
   * 예) 본인이 작성한 게임 메뉴얼 또는 게임 밸런싱, 레벨링 관련 테이블 작업 문서 등 자신의 게임 설계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거라면 뭐든지 환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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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접수 방법

* 입사지원 시 제목에 지원 분야 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를 통한 입사지원은 관련 서류를 recruit@imc.co.kr 으로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