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3일부터 2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참가자 모집
  • -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 제공
  • ㈜넥슨(대표 박지원)은 ㈜IMC게임즈(대표 김학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트리 오브 세이비어>(TREE OF SAVIOR)의 3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 참가자를 23일부터 28일까지 모집한다.

    참가 접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 공식 홈페이지(http://tos.nexon.com)에서 진행하며, 신청자 전원에게 테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3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진행되는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3차 테스트에서는 이전 두 차례의 테스트를 통해 보완된 밸런스, 시스템 등 게임성 전반을 점검하고, ‘파티 단위 대전(對戰)’, ‘카드 배틀’ 등 새로운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또, 마우스 조작도 지원한다.

    <트리 오브 세이비어>의 서비스를 담당하는 넥슨 김용대 실장은 “인원 제한이 없는 테스트인 만큼 많은 유저분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시길 바란다”며, “오픈 전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로 삼고 심혈을 기울여 테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하반기 정식 서비스 예정인 <트리 오브 세이비어>는 넥슨이 MMORPG의 명가 IMC게임즈와 공동사업 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를 준비 중인 신규 타이틀로, 동화 같은 그래픽과 80여 종의 개성 있는 클래스 등 방대한 세계관을 제공하는 오픈 월드 MMORPG다.

      20150723151455_4285.jpg



    출처:  디스이즈게임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rboard/1/?n=640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