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403152145_6696.jpg


  • - 새학기 맞이해 사랑스러운 여성 캐릭터들을 화사하게 할 스쿨룩 코스튬 공개
  • - 플레이타임 포인트를 적립, 스쿨룩 코스튬 무료 획득 가능
  • - 강력한 한 방이 있는 소장 및 영입 캐릭터 ‘디바인 해머 브리안’과 ‘브리안’ 공개!
  •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에서 새학기를 맞이해 사랑스러운 여성 캐릭터들에게 슬림한 핏감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연출시켜주는 ‘스쿨룩 코스튬’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한 코스튬 획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3월 26일부터 오는 4월 23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스쿨룩 코스튬 이벤트는 게임 내 접속만 해있어도 자연스럽게 축적되는 ‘플레이타임 포인트’를 활용, ‘아니스’와 ‘세실 아세리아’, ‘미레유’, ‘캐논슈터 클레어’, ‘제인’ 등 다섯 명의 주요 여성 캐릭터들의 스쿨룩 코스튬과 무료로 교환하는 방식이다. 캐논슈터 클레어 스쿨룩은 캐논슈터 클레어와 큐티 클레어 모두 착용이 가능하다.

    플레이타임 포인트는 3시간당 1포인트씩 적립되며, 총 30포인트를 모을 경우 각 여성 캐릭터들의 헤어와 코스튬이 세트로 묶여 있는 스쿨룩을 한 개 선택할 수 있다. 참고로 적립한 플레이타임 포인트는 코스튬 교환 외에도 1포인트를 사용해 ‘소울 크리스탈’, ‘트레이닝 카드 G’, ‘리차드의 반지상자’, ‘쿠란의 반지상자’, ‘트라이엄프 필러’ 등 총 11종의 보상품 가운데 한 종을 랜덤한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소장 및 영입 캐릭터로 ‘디바인 해머 브리안’과 ‘브리안’ 또한 공개되었다. 대대로 아르모니아의 신성무기를 전문으로 제조해온 대장장이 가문 아이언해머의 일원인 그녀는 지난 2차 성전 당시 가문 내에서 여성으로는 유일하게 참전해 활약을 펼쳤다. 당시 브리안의 활약상을 지켜본 사람들은 “그녀가 지나간 자리에는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심연의 파편만이 널브러져 있었다”라고 말하였고, 이후 그녀는 악을 심판하는 신성한 망치라는 의미의 디바인 해머라는 이름으로 불리게 되었다.

    새로운 영입 캐릭터인 브리안은 당초 신성무기 제작을 전수받기로 한 사내가 2차 성전에서 불의의 일격을 당해 숨을 거두게 되자 이례적으로 여성의 신분으로 전수받게 된 독특한 이력을 갖추고 있다. 그녀의 무기는 그 어떤 아이언해머 가문의 대장장이보다 뛰어나며, 여자 대장장이로서 약한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거칠고 무뚝뚝한 성격을 띄고 있다고 한다.

    이밖에 4월 3일부터 4월 10일까지 단 8일의 기간 동안 각 주요 캐릭터들과 이들을 한 단계 성장시킬 아이템을 묶음으로 특별한 가격에 판매하는 ‘캐릭터 특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틀마다 각각 다른 캐릭터들이 판매될 예정이며, 이 기간에는 ‘캐릭터카드’와 ‘스쿨룩 코스튬’, ‘신입생 훈장’, ‘이블 무기’, ‘천상의 세데크램 출입증’ 등 캐릭터 카드와 더불어 풍성한 아이템이 포함된 패키지가 판매된다

    한편, 새학기를 맞이해 실시되는 이번 스쿨룩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멀티 액션 전략 RPG의 매혹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디스이즈게임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rboard/1/?n=61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