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GE] 그라나도 에스파다, 2022 여름 수영복 코스튬 출시

2022.07.29 17:28:14

그라나도에스파다

[자료제공: 한빛소프트]

 

​- 캐릭터 5명 한정판 패키지 8월 25일까지 기간 한정 출시 

 

한빛소프트에서 서비스하고 IMC게임즈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MMORPG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특별한 여름 코스튬을 선보인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오늘(28일) 점검 후부터 오는 8월 25일 점검 전까지 캐릭터 5명에 대한 수영복 콘셉트의 2022 여름 코스튬 패키지를 기간 한정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여름 코스튬의 주인공들은 '근위대 델피나', '델피나', '로지', '아이테르', '코드네임T' 총 5명이다. 뛰어난 성능으로 유저들에게 인기가 높은 5명이 갑옷 대신 가벼운 수영복으로 반전 매력을 제공한다.

 

OHrPLDpJZRiz6vxjSoh2Y6pPIGlFzOgHDJz35HjnntTbsZvPHhqlvkkDFUiLI_9L9l0bmR-Ziwg9k6TWqkBUXGXMGKNwrWPhipVhIzjmsl0NAhTcaAC9Bt7P4g8uT0cw8AKlM_JBTR6Ng14rQuOgfE0

 

유저들은 패키지 구성품 중 코스튬 소환석과 헤어 소환석을 사용해 각각 원하는 캐릭터의 코스튬과 헤어를 선택 가능하다. '토탈 패키지'의 경우 능력치 증가 옵션을 지닌 전용 훈장도 포함돼 있다. 

 

또한 유저들은 게임 내 '리볼도외' 지역에서 열리는 여름 이벤트를 통해 일일 보상으로 코스튬 교환 티켓을 모아 원하는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다. 코스튬 외에도 '컬렉션 천상의 캐릭터카드 상자 선택권', ‘이벤트용 발레론 무기 소환석’ 등 다양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 관계자는 "알찬 여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 유저분들께서 재미있게 즐기시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유저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유저 친화적인 운영으로 보답하는 <그라나도 에스파다>가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그라나도 에스파다>는 일반적으로 1개의 캐릭터를 조작·육성하는 MMORPG와는 달리 국내 최초로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하는 MCC 시스템을 채택한 PC 온라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중세 유럽풍의 그래픽, 캐릭터를 스스로 지정한 가문의 캐릭터로 성장시키는 배럭 모드, 무기를 사용하는 자세와 동작이 변화하는 전투 모드 등 기존 MMORPG와는 차별적인 콘텐츠들로 호응을 받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빛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링크: https://www.thisisgame.com/webzine/game/nboard/225/?n=154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