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나도 에스파다,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 공개

  • -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복귀 서버 오픈
  • - 경험치 2배 적용, 10여종이 넘는 풍성한 보상으로 휴면복귀 및 신규 회원 지원
  • -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30명을 추첨해 푸른 불꽃 루딘 시계 상품도 증정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자사에서 서비스중인 ‘그라나도 에스파다’의 두 번째 신성 시국 스토리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을 오늘 공개했으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신규복귀 서버와 푸짐한 혜택을 전달하는 ‘로라의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7월 24일 금일부터 오는 10월 23일까지 운영되는 신규복귀 서버는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 공개를 맞아 여러모로 관심을 가질 휴면복귀 유저 및 신규 회원들에게 안정된 환경을 제공하는 차원의 맞춤형 월드. 레벨업을 위한 각종 혜택은 물론 목표 달성 시 추가적인 보상이 준비된 만큼 게임을 처음으로 시작하거나 다시 찾아온 가문이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신규 서버의 지원 정책을 살펴보면 우선, 매일 18시부터 다음날 새벽 2시까지 모든 월드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2배로 적용된다. 덧붙여 가문레벨 20부터 5레벨 구간마다 게임 내 활동 영역을 확장시킬 다양한 선물상자를 증정하며, 특정 미션 완료 후 보상으로 지급되는 추가룰렛의 비용 감소, 아티팩트 2종 지급, 무기 아이템 강화 성공 시 축하 선물 전달 등 10여종이 넘는 풍성한 보상들을 만끽할 수 있다.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 오픈을 기념해 ‘로라의 선물’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된다. 7월 24일부터 8월 21일까지 진행되는 로라의 선물은 기간 동안 이벤트 페이지를 유저 자신의 블로그 또는 SNS에 공유하는 방식. 개발사 측은 댓글을 단 가문을 대상으로 30명을 추첨해 그라나도 에스파다 머터리얼 상품 ‘푸른 불꽃 루딘 시계’를 지급한다.

기존 유저 및 신규 회원들의 경우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게임 아이템을 선물하는 내용도 추가되었다. 기존 유저는 리볼도외 마을에서 ‘선물을 준비한 로라’와 대화를 나눈 다음 아르모니아 경비대장 ‘칼’에게 찾아가면 ‘익스페리멘탈’ 무기 교환권 2장과 익스퍼트 경험치 카드가 지급되며, 신규 회원 또한 마찬가지로 로라와 대화 이후 특정 NPC와의 대결에서 승리를 거두면 초급 과정 수료 전용 아이템들을 받게 된다.

한편, 오늘 공개된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은 방대하게 구성되어 있는 신성 시국을 배경으로, 화려하게 채색된 아르모니아 대륙을 부각시킨 대형급 업데이트. 신규 미션 ‘혼돈의 기사(Knight of Chaos)’와 새로운 영입 NPC ‘로라 콘스탄스’, 여기에 강력한 레이드 몬스터에 이르기까지 개발사에서 공들여 제작한 다양한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추가적으로 개발사 측은 이번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에 이어 다음 3차 업데이트를 오는 8월에 공개, 새로운 영입 캐릭터와 추가 미션 시나리오를 선보이는 등 유저들이 지속적인 ‘즐길거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게임 업데이트에 힘쓸 방침이다.

금일 공개된 아르모니아 에피소드 2탄 및 신규복귀 서버, 여기에 푸짐하게 구성된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그라나도 에스파다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 원문 : 디스이즈게임 http://www.thisisgame.com/webzine/news/rboard/1/?n=55338